닉PC(서울.상계점)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6-06-24 09:49
본문
전체적인 메뉴도 너무 맛있었고 무엇보다 찌개같은 경우는 재료를 다 따로 넣어야하다보니 번거롭고 만들기도 힘든데
비바쿡은 조리기 하나로 한두가지만 넣으면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비바쿡은 조리기 하나로 한두가지만 넣으면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 다음글피에스타플러스PC(이천.로데오점) 26.06.19


1522-47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