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COOK브랜드 스토리
날이 갈수록 상승하는 인건비, 부대비용, 치열한 시장 경쟁으로 부가수익 창출이 절실했던 다양한 문화 · 레저 매장에서 비바쿡은 먹거리 샵인샵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비바쿡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와 상품들은 고객만족과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방법, 스마트 조리 머신은 요리에 대한 고정관념과 부담을 깨트렸습니다.
2014년 9월, 전국 물류 인프라와 푸드샵인샵의 가능성을 바탕으로 런칭한 비바쿡은 2016년 100호점, 2019년에는 750호점을, 2022년 드디어 2,000호점 런칭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1등 먹거리 샵인샵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비바쿡은 조리공간의 특수성을 고려한 간편조리 연구, 언제나 높은 품질의 제품 공급, 트랜디한 신메뉴 개발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F&B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